The 식단관리 프로그램 Diaries

정보가 없으시면 프로그램이라도 다시보고 오시던지요.. 댓글 메뉴 보기 댓글메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처음 멋모르고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막역히 닭가슴살에 고구마를 먹어야 하나 싶었지만,

바로 쪄먹는 도시락 먹는 방법 알 배추 찜 한 장에 각종 채소와 달걀 흰자 찜, 묵을 올리고 마법의 장아찌와 함께 쌈을 싸 먹었다고 합니다.

가장 주의를 요하는 부분은 채소 섭취입니다. 고지방과 고단백질 식단이므로 장에 무리가 오게 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저도 이런저런 계획(만--;;) 세우고 끄적이고 하는 것 참 좋아하는데, 주부생활(?)한 지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살림에 도입할 생각은 왜 못했는지...ㅠ.ㅠ (남편아~ 아들아~ 쫌만 기둘려라~ 이 엄마가 환골탈태할란다~~)

블랙리스트로 등록시 공감 및 댓글 작성 등이 제한되며 방문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기장밥/백미밥 설렁탕 코다리강정 메추리알어묵조림 팽이버섯부추겉절이 포기김치/식혜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check here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저는혼자생활해서 일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토/일중) 사온재료로 도시락 반찬과 저녁반찬 싹 만들어놓고 먹고 싶었던 특별식재료 위주로 시장을 보곤 하는데, 미리미리 이렇게 정해진 식단을 짜는 것도 좋은거같아요.

냉장고를 한번 엎어서 먼저 기록하고 계획한다는 부분에서 정말 깨달음을 얻습니다.

저도 예전에 그런 적 많아요. 그런데 이렇게 딱 한 끼만을 생각해서 거하게 요리를 하고 나면 다음번 밥 해 먹는 게 부담스러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